영화&드라마

이터널스 The Eternals 2021

거제리안 2022. 2. 8. 22:34
반응형

 

<스포 있음>

 

내가 성격이 이상한가

이 영화가 그렇게나 욕을 먹을만한 영화인지 잘 모르겠고

최근에 본 히어로 영화 중에서 <베놈2><블랙위도우><샹치> 보다도

더 괜찮게 본 영화가 <이터널스>이다.

개인적으로 마블영화들을 좋아하지만 너무 가벼운 것도 사실이다.

그런 가운데 이터널스는 묵직한 맛이 있어서 좋았다.

MCU스럽지 않게 고뇌하는 캐릭터들과 선악이 불분명한 구도에서 벌어지는

갈등과 전투도 마음에 들었다.

액션이 적어서 불만이라는 글들도 많이 봤는데 

적어도 마지막에 티아무트가 깨어나는 장면은

지금껏 보지 못한 우주적 존재를 드디어 볼 수 있게 해주며 

과거 환타스틱4 같은 영화들에서 느낀 실망감들을

한방에 상쇄시켜주는 시원함을 선사한 임팩트있는 눈뽕이었다.

약간의 지루함과 원폭 장면등에 대한 논란도 있지만

서사가 꽤 괜찮았기에 적어도 <캡틴마블> 같은 영화보다는

훨씬 재미있게 볼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