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 4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SPY × FAMILY THE MOVIE CODE: White, 2023)

좀처럼 진척이 없던 오퍼레이션 작전이 다른 요원에게 넘어갈지도 모른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로이드 포저. 마침 로이드 포저는 에서 조리실습 우승자에게 스텔라가 수여된다는 소식을 들고 심사 위원장이 좋아하는 전통요리인 메레메레의 레시피를 알아내기 위해 프리지스 지방으로 향한다. 가족여행 중 아냐는 열차 안에서 발견한 수상한 보물상자 속에 든 초콜렛을 사고로 먹게 되는데 알고보니 이 초콜렛은 마이크로 필름이 든 위장 초콜렛이었던 것. 전쟁을 일으키려던 동독군 장교 스나이델 대령은 중요한 마이크로 필림이 든 초콜렛을 아냐가 먹은 것을 알고 아냐를 납치하고 로이즈와 요르는 아냐를 구하기 위해 각자의 방법으로 스나이델을 추적한다. TV시리즈에서 분리된 별도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가지고 만들어진 극장판 애니메이션들을 보..

애니메이션 2024.04.01

미생 (Misaeng, 2014)

이 유명한 드라마를 10년이 지난 이제서야 보게되었다. 평소에 드라마를 잘 보지 않는 나이지만 거의 인생드라마 중 하나라고 손 꼽을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작품이었다. 극 중의 역할 하나하나가 다 각자의 위치에서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듯 했고 배우 한명 한명이 다 돋보이는 그런 작품이었다. 다소 판타지스럽지만 판타지스럽지 않은 결말도 꽤 마음에 들었다.

영화&드라마 2024.04.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