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코믹스

레드후드와 무법자들 vol 1: 다크 트리니티 (Red Hood and the Outlaws : Dark Trinity)

거제리안 2022. 12. 26. 15:48
반응형




 

2022년 02월 03일 알라딘 중고서점 센텀점 구입



과거 조커에게 목숨을 잃은 후 되살아 난 제이슨 토드 (DC세계관에서는 흔한 일이다.)

그가 레드후드란 이름으로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동료로 아마존인 아르테미스와 슈퍼맨의 클론인 비자로를 만나게 되고 마침내 이 셋이 다크 트리니티를 형성하게 된다는 내용이 주 스토리이다.

보통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세명을 트리니티라고 부르는데 이 들과는 다소 대척점에 있는 인물들 세명을 추려서 다크 트리니티라는 팀을 꾸린 것이 꽤 흥미롭다.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재밌게 본 작품인데 일단은 칙칙하고 무거운 배트맨 코믹스의 대사들에 익숙한 내게 이 작품의 대사들은 쿨하고 찰진 맛이 있어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이 다 한권으로 원더우먼보다 더 매력적인 아마존으로 기억에 남게 된 아르테미스 캐릭터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빌런으로 등장한 블랙마스크와 또 그의 수하인 척 들어가서 사건을 조사하는 이야기 구조도 흥미진진했고 그 전체 이야기 속에서 초인인 아르테미스와 비자로가 따로 놀지않고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던 점도 아주 좋았다.

배트맨 말고 그의 패밀리들 이야기에도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꼭 한번 읽어보시길 권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