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SPY × FAMILY THE MOVIE CODE: White, 2023)

거제리안 2024. 4. 1. 15:43
반응형

 

<스포 있음>

 

좀처럼 진척이 없던 오퍼레이션 <올빼미> 작전이 다른 요원에게 넘어갈지도 모른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로이드 포저.

마침 로이드 포저는 <이든 칼리지>에서 조리실습 우승자에게 스텔라가 수여된다는 소식을 들고 심사 위원장이 좋아하는 전통요리인 메레메레의 레시피를 알아내기 위해 프리지스 지방으로 향한다. 

가족여행 중 아냐는 열차 안에서 발견한 수상한 보물상자 속에 든 초콜렛을 사고로 먹게 되는데 알고보니 이 초콜렛은 마이크로  필름이 든 위장 초콜렛이었던 것.

전쟁을 일으키려던 동독군 장교 스나이델 대령은 중요한 마이크로 필림이 든 초콜렛을 아냐가 먹은 것을 알고 아냐를 납치하고 로이즈와 요르는 아냐를 구하기 위해 각자의 방법으로 스나이델을 추적한다.

 

TV시리즈에서 분리된 별도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가지고 만들어진 극장판 애니메이션들을 보면서 항상 느끼던 감정을 여지없이 느끼고 극장을 나섰다.  

<귀멸의 칼날>처럼 원작의 스토리를 TV판과 분리해 별도의 극장판으로 만들어진 예외의 케이스를 제외도 존재하지만 대부분은 경우는 기대치보다는 약간 떨어지는 듯한 만족도를 느꼈던 것 같다.

다소 늘어져서 지루했던 오프닝에 비해 화려한 액션이 휘몰아치는 중반부는 꽤 몰입할 수 있었다. 

너무도 예상이 가능한 쿠키였기에 다소 맥이 빠지는 느낌도 없진 않았지만 쿠키 역시 존재한다.

 

영화를 보면서 한가지 생각이 들었는데 영화를 마치고 확인해 보니 역시 내 생각이 맞았다.

이 작품의 <요르>와 던전밥의 <파린>은 같은 성우였다.

반응형